​"다회용컵 쓰세요" 이마트, 텀블러·물병 40% 할인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2-11-17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마트 성수점 내 물병·텀블러 코너 진열대를 판매원이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2주간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텀블러와 물병 100여 종을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확대 시행되는 일회용품 사용 제한 제도에 따라 음식점, 커피 전문점, 집단 급식소, 등에서 매장 내 종이컵 사용이 금지되는 법안과 연계해 준비했다.

이마트는 텀블러 구매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꾸준히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왔다. 현재 지그(SIGG), 락앤락, 스탠리, 써모스, 조지루쉬 등 10여 개 브랜드 상품 200종을 판매 중이다.

지난해에는 2020년 대비 텀블러와 물병 매출이 21% 늘었고, 올해 1~10월 매출도 전년 대비 13.8% 증가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지그’는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보온용기 브랜드다. 이번 행사 기간에 ‘쏘리어스 텀블러’ 1개 구매 시 추가로 1개를 증정하고 ‘지그’와 신세계그룹의 프로야구단 ‘SSG랜더스’가 컬래버레이션해 출시한 ‘SIGGX랜더스’ 텀블러도 행사카드로 구매 시 40% 할인한다.

행사 기간에 락앤락과 써모스 물병과 텀블러는 최대 40%, 지그 헬리아 텀블러는 20% 할인 판매한다. 플라스틱 빨대를 대신할 종이와 스테인리스 소재 빨대 역시 20% 저렴하게 선보인다. 

김찬수 이마트 주방용품 바이어는 “친환경 가치 소비에 대한 트렌드로 텀블러와 물병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