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청년센터 서초오랑, 청년정책박람회 성료…만족도 94% 달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2-11-16 16: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울청년센터 서초오랑]

서울청년센터 서초오랑(이하 서초오랑)이 지난달 28~29일 이틀에 걸쳐 청년정책박람회 ‘청년, 정책과 동행하는 하루’(이하 정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정책박람회에 참여한 청년들은 “눈높이에 맞게 니즈(needs)를 충족시킨 박람회”, “다시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많아 인상 깊음”, “다양한 체험, 쾌적한 시설, 친절한 안내 등 행사 전반에 매우 만족” 등의 의견을 남겼다. 서초오랑이 준비한 자체 설문에 참여한 인원 중 94%가 만족감을 드러냈다.

정책박람회는 서울시 청년정책의 전달체계인 서초오랑에서 청년정책을 홍보하며 청년의 삶 전반의 안전망 구축 확대를 지향해 기획했으며 정책상담, 세미나, 취업, 창업지원, 힐링 체험 등의 세부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 정책정보 전시회, 어쿠스틱 공연, 토크콘서트, 경품 이벤트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했다. 

함정현 서초오랑 센터장은 "올해 처음 선보인 정책박람회에 보내주신 따뜻한 애정에 감사하다"며 "정책박람회가 서울시 청년정책을 홍보하는 대표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브랜딩하고 발전시켜 두 번째, 세 번째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서울청년센터 서초오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