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휙고, 굿지앤그룹과 마케팅 협약 체결..."PM 대중화 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11-08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11월 1일 홍시현 휙 의장(왼쪽)과 이경수 굿지앤그룹 대표가 스마트 모빌리티 통합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휙]

서비스형 미디어(MaaS) 플랫폼 프로바이더 그룹 ‘휙’이 ‘굿지앤(GoodGN)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스마트 모빌리티 통합 서비스 확대를 위한 브랜드 마케팅 부문 협력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휙은 ‘교통카드 결제형 공유PM 플랫폼’ 구축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자회사 ‘휙고’를 필두로 굿지앤그룹과 전사적인 협업 체계를 마련할 계획이다. 통합 브랜드 마케팅, 유치 및 서비스 제휴 등 전방향으로 협력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다.

굿지앤그룹은 1997년 설립된 국내 최고 셀럽 브랜드 커머스 그룹으로 홈쇼핑, 편의점, 마트, 온라인 등을 아우르는 4만여개의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양사는 우선 굿지앤그룹이 보유한 오프라인 매장 등 공간거점을 휙고의 스마트 모빌리티 허브로 활용, 공동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휙고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확장해 대중과의 접점을 늘리겠단 구상이다.

또 굿지앤그룹과 협업관계에 있는 유명 연예인의 브랜드파워를 휙고의 대중교통과 연계, 개인형 이동장치(PM) 서비스 마케팅에 적극 활용한다.

최정현 휙 전략기획실 실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단절됐던 공유PM 이용문화가 콘텐츠와 접목된 복합경험공간 형태로 확장되고 있다”며 “휙고도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가기 위해 굿지앤그룹과 초기업적인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