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 배우 정혜인 모델 발탁…CF 첫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2-11-07 11: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바베파파 전속모델 배우 정혜인 [사진=바베파파]



육아 종합 플랫폼 바베파파(BABEPAPA)가 배우 정혜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첫 TVC 광고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이를 처음 가진 예비 부모가 바베파파에서 육아의 답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정혜인은 광고에서 예비 부모라면 누구나 가지는 육아에 대한 부담과 걱정에 공감하며 “잘 할 수 있다”고 격려한다. 그러면서 “육아의 답 바베파파”라는 메시지를 남긴다. 풀버전 영상과 메이킹필름은 바베파파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베파파는 이번 광고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베파파 SNS 댓글을 통해 바베파파의 첫 TVC 광고 슬로건 ‘ㅇㅇㅇㄷ ㅂㅂㅍㅍ’에 들어갈 내용을 맞히면 된다. 이와 함께 바베파파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하면서 추가한 육아정보·키즈여행·오디오북 등의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정보와 선정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두 가지 이벤트 답변을 바베파파 SNS 댓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에어팟 프로 2세대(2명), 바베파파 1만원 쿠폰(7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2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베파파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넣고 회원가입하면 신규회원 혜택과 함께 3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바베파파를 추천한 회원 역시 2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는 무제한 가능하다. 친구초대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이와 함께 레드루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3+1’ 행사를 재고 소진 시까지를 진행한다. 3+1 행사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광고 순서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레드루트 주방세제(10명)도 받을 수 있다.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육아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는 바베파파와 배우 정혜인의 건강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바베파파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