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보개면 정책공감토크...'안성의 미래와 희망을 이야기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성)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2-10-21 16: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정 브리핑, 전년도 건의사항에 대한 경과보고,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

김보라 안성시장이 ‘정책공감토크’에서 시정 브리핑을 하고 있다. [사진=안성시]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은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민선8기 시정 운영 방향과 2023년 정책 방향에 대해 보개면 주민들과 공감·소통하는 ‘정책공감토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정책공감토크’에는 보개면 주요 사회단체장과 이장 등 주민 약 100명이 참석했으며 보개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으로 구성된 색소폰반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정 브리핑, 전년도 건의사항에 대한 경과보고,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정 브리핑은 민선8기 8대 핵심공약과 102개 중점사업 중 보개면민의 관심이 높은 주요 사업에 대해 김보라 안성시장이 직접 설명하는 시간으로 주민들의 시정 운영 방향과 정책 이해도를 높이는 자리가 됐다.
 

[사진=안성시]

또한 시민들과의 대화 시간에는 곡천리 도로 확장, 지방도 325호선 교통신호체계 개선, 적가리 교차로 반사경 설치 등 주민들이 여러 불편사항들을 개선해달라고 건의했으며 동신일반산업단지 및 도시개발사업 추진현황과 도시공사설립에 대해서도 질의했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주민 여러분들의 불편함이 해소되도록 여러 방면에서 검토해보겠으며 유관기관과도 지속적으로 의논·협력하겠다”고 답했다.
 
또한 김보라 시장은 “최고의 안성을 만들기 위해 주저하지 않고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며 “이 과정에 시민 여러분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할 예정이며 보개면 주민 여러분들도 계속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