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지속가능 성장 위한 '스마트·스피드·스트롱' 3S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동근 기자
입력 2022-10-16 12: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실 다져 내부 결속력 강화에 집중"

신동아건설 3S캠페인 [사진=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은 최근 원자잿값 상승, 부동산 경기 침체 등 대내외 급격한 경영환경 변수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기반 마련을 위해 '3S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3S 캠페인이란 '스마트(Smart)한 업무추진과 빠르고(Speed) 투명한 의사결정, 강하고(Strong) 유연한 조직문화 정착'을 통해 재무건전성을 확보하고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자는 취지의 전사적인 캠페인이다.
 
또한 신동아건설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경영을 최우선 원칙으로 삼고 올해 안전보건 대표이사(CSO)를 새로 선임, 안전보건 전담조직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편제해 빠른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했다.
 
이외에도 분기별 현장안전점검,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 취득, 본사-현장 간 소통강화 등 체계화된 안전보건 경영체제를 구축 중이다.
 
진현기 신동아건설 사장은 "대내외적 불안요인으로 외적 성장이 어려운 현재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 나가는 계기가 필요했다"며 "이번 3S 캠페인을 통해 외형보다는 내실을 다져 다시 한번 내부 결속력 강화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