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 사옥 보랏빛 점등하며 'BTS 아미' 맞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상우 기자
입력 2022-10-14 17: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어부산이 15일 부산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관람을 위해 부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과 BTS의 팬(아미)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에어부산 사옥을 보라색 불빛으로 물들인다고 14일 밝혔다.

보라색 불빛 점등은 이날 저녁부터 16일까지 부산시 강서구에 소재한 에어부산 사옥에서 이뤄진다. 특히 부산시의 ‘보라해부산’ 캠페인에도 동참하는 의미를 지닌다. 보라해부산은 부산시가 부산을 찾는 아미들을 환영하고자 부산 도심 곳곳의 주요 랜드마크 경관조명과 옥외광고판을 활용, 야간 시간에 보라색 불빛을 점등하는 퍼포먼스다.

에어부산은 이번 BTS 콘서트로 외국인 관광객의 부산 관광 재개가 가속화될 수 있도록 일본 현지 여행사와 일본발 부산행 전세기 항공편을 마련했다. 14일과 15일 운항하는 전세편의 평균 예약률은 99% 수준이며, 모든 일본발 여행 상품이 완판된 상황이다.

또한 이날 운항하는 기존 후쿠오카, 오사카 출발 정기 운항편과 방콕발 항공편도 거의 만석인 상황으로 이번 BTS 콘서트를 기점으로 부산지역 관광 활성화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김해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경전철이 에어부산 사옥 앞을 지나가기 때문에 부산에 도착한 외국인 관광객들과 아미들에게 에어부산이 첫 환영인사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제선 노선 재개에 따라 더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부산으로 유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14일 저녁부터 16일까지 부산시 강서구에 소재한 에어부산 사옥 외관 조명을 보라색 불빛으로 점등해 부산시의 ‘보라해부산’에 동참한다. [사진=에어부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