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뉴이프, 서울 1호 '목동 데이케어센터' 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2-10-14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니어 라이프 토털 솔루션 브랜드, 전국 확장 속도

지난 13일에 진행된 대교 뉴이프 데이케어센터 목동점 오픈식에서 강호준 대교 CEO(오른쪽 넷째)와 이기재 양천구청장(오른쪽 다섯째) 등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사진=대교]

대교의 시니어 토털 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교 뉴이프’가 서울 1호 데이케어센터목동점을 개관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에 진행된 대교 뉴이프 데이케어센터 목동점 오픈식에는 강호준 대교 CEO와 이기재 양천구청장을 비롯해 시니어 관련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교 뉴이프 데이케어센터의 서울 1호 지점인 목동점은 전문화된 자체 제작 콘텐츠로 개인별 맞춤 케어, 표준화된 인력의 서비스 제공, 시니어 활동, 정서를 고려한 맞춤 인테리어, 디지털 맞춤 진단 등으로 타 센터와는 차별성을 높였다.

대교 뉴이프 목동점은 광명과 분당에 이은 대교의 3번째 데이케어센터다. 대교는 연내 울산시와 부산 해운대에도 데이케어센터를 추가 오픈해 전국 거점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요양보호사 전문 교육원 또한 서울 보라매원 1호점에 이어 경남 창원에 2호점, 경기도 분당에 3호점을 추가 개원할 예정이다.

대교 관계자는 “양천구 어르신에게 전문 시설, 전문 인력, 전문 콘텐츠로 최고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연계사업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교 뉴이프는 시니어 라이프 토털 솔루션 브랜드로 시니어 인지 활동 콘텐츠 개발을 비롯해 장기요양보험 서비스 사업, 요양보호사 교육원 운영, 시니어 라이프 케어 제품 출시 등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