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진흥원, '메가쇼' 화성시 공동관 및 라이브커머스 참가 기업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화성)강대웅 기자
입력 2022-10-14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7일까지 화성시 기업지원플랫폼을 통해 신청 가능

  •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회 제공 등 혜택 지원

[사진=화성산업진흥원]

경기 화성산업진흥원이 14일 화성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화성시 공동브랜드’ 참여 기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참여기업에 ‘화성시 공동브랜드’를 통해 시 소재 생활소비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메가쇼’ 화성시 공동관 구축·운영 지원 및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대 생활소비재 박람회인 ‘메가쇼’는 다양한 유통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B2B, B2C 거래를 기대할 수 있는 자리로 진흥원은 이 박람회에서 화성시 공동관을 구축해 프리미엄 타워 부스와 부스 운영 비품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메가쇼’는 오는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진흥원은 또 박람회 참가 기업 중 별도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된 5개 기업에게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회가 주어지며 방송 장비, 조명, 스튜디오 등 각종 장비와 함께 쇼호스트 및 인스타 광고 등 방송 진행에 필요한 일체를 지원할 방침이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화성시 공동브랜드 참여를 통해 관내 생활소비재 중소기업들이 국내 B2B 및 B2C 거래 활성화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성시 공동브랜드’는 오는 27일까지 화성시 기업지원플랫폼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