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대영베이스, 지역민 그린피 1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종구 기자
입력 2022-10-13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대영베이스 관계자가 충주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과 대소원면 부연마을 발전을 위한 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충주시]


충북 충주 대중골프장 대영베이스가 지역민 그린피 할인을 선언했다. 지역민 할인에 소극적이었던 이 지역 골프장 업계로 확산할지 관심이 쏠린다.
 
13일 충주시에 지역발전기금 1억6000만원을 기탁한 ㈜대영베이스는 대영베이스와 대영힐스 골프장을 이용하는 충주시민에게 그린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최재희 대영베이스 전무, 진광일 부연마을 이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영베이스는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충주사랑·행복나눔 기금으로 1억원을, 부연마을 발전기금으로 6000만원을 전달했다.
 
충주 지역 대중 골프장 업계는 지난해 3월 시와 지역민 그린피 할인, 지역인재 장학사업 동참, 지역 농산물 우선 구매 등을 담은 상생협약을 했으나 그린피 할인은 이행하지 않았다.
 
수도권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충주에는 충북 도내 37개 골프장의 37.8%에 달하는 14개가 밀집했다. 지금도 2개 이상의 골프장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그러나 이 지역 골프장들은 다른 지역 골프장 상당수가 적용 중인 지역민 할인에 나서지 않았다. 코로나19로 골프 수요가 급증한 이후에는 지역민 부킹 우대와 이용료 할인에 더 인색했다.
 
대영베이스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민과 호흡하면서 그늘지고 어두운 곳을 살피는 향토기업이 될 것"이라며 "그린피 할인 등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더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조길형 시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을 돌보는 대영베이스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기탁이 시민과 함께 더욱 상생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