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6개교 공동주관 제8회 U7연합 취업캠프 프로그램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양) 박재천 기자
입력 2022-10-11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성결대학교 전경[사진=성결대]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경기서남부권 대학연합협의체 공동주관으로 '제8회 U7연합 취업캠프'를 진행했다.

11일 성결대에 따르면, 23일 온라인 메타버스 실시간 교육, 24일 오프라인 대면 교육, 9월 1~30일까지 온라인 LMS 교육으로 나눠 운영했다.

본 프로그램은 개인별 직무이해를 통해 자신의 강점을 파악,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실전 모의면접을 거쳐 취업 자신감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됐다.

교육 커리큘럼은 취업 준비 단계에 따라 ‘취업 준비’- ‘취업 설계’-‘취업 실전’ 3단계로 나눴다.
 

[사진=성결대]

7개교 각 학교별로 20명 정원으로 참여자 신청을 받아 총정원 140명 규모였으며, 129명 신청, 104명 최종수료의 성과를 보였고, 그 중 성결대에서는 20명 참여, 19명이 수료했다.

특히, 각 취업 준비 단계별 우수자 포상을 진행해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방식으로 높은 호응도를 보여줬다.

한편, 대학일자리개발처 진성아 처장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채용트랜드를 이해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봄으로써 디지털 역량을 증진하고, 개인별로 맞춤 취업전략을 수립하는 등 취업 지신감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됐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