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회 안성시 안전관리위원회 개최

김보라 안성시장 주재로 개최된 제3회 안성시 안전관리위원회 진행 모습 [사진=안성시]

안성시는 안성시청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위원장인 김보라 안성시장 주재로 제3회 안성시 안전관리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안성시 안전관리위원회는 안성경찰서, 안성교육지원청, 안성소방서, 한국농어촌공사, 한국전력공사 등 유관기관과 분야별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민관협력단체로 이번 위원회는 4년 만에 개최되는 '2022년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전관리계획' 심의를 위해 개최됐다.
 
위원회에서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개최될 2022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행사 방문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각 기관별 의견이 제시됐다.
 
시에서는 제시된 의견 반영 여부 확인 및 행사장 시설물 현장점검을 위해 오는 27일 유관기관이 참여하는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해 행사 준비 사항을 최종 점검할 예정이다.
 
김보라 시장은 “2022년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4년 만에 열리는 만큼 많은 시민이 안성맞춤랜드에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행사 시작부터 종료 때까지 행사 준비 및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시 축제 관계자는 “위원회에서 제시된 의견에 대해 적극 검토해 원활한 행사 추진은 물론,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쳤던 시민 여러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