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병의원용 화장품 'ASCE+ SRLV' 학술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2-09-20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ASCE+ SRLV' 학술 세미나에서 시술법 시연 모습. [사진=LG화학]

 
LG화학은 닥터스피부과 강동고덕점에서 피부과 전문의 20여명을 대상으로 병의원용 화장품 'ASCE+ SRLV' 학술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ASCE+ SRLV는 2020년 LG화학이 엑소좀 전문 연구기업 '엑소코바이오'로부터 도입한 스킨-부스터 화장품으로, 인체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로즈 줄기세포 엑소좀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환경 개선에 효과를 나타낸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닥터스피부과 강동고덕점 이지민 원장이 고주파 기기를 활용한 스킨-부스터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고, 닥터스피부과 광주상무점 유혜린 원장이 ASCE+ SRLV만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강조했다.

뒤이어 이지민 원장이 고주파·레이저 장비를 활용해 ASCE+ SRLV의 피부 흡수를 높이는 시술법 시연을 진행했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 마케팅 담당자는 "시술 노하우 공유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효용성을 제시할 수 있는 세미나를 지속 개최할 계획"이라며 "필러, 스킨-부스터, 창상피복재 등 폭 넓은 스킨케어 포트폴리오 구축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