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추석맞이 소중한 분 선물… '아이군위'에서 장만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2-08-19 15: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군위군의 농업인 생산 우수한 농특산물 판매

아이군위, 추석맞이 모든 상품 최소 5%에서 최대 15% 할인

군위군 대표 농산물 쇼핑몰인 ‘아이군위’에서는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를 오는 8월 22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25일간 모든 상품을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군위군 아이군위 갈무리]


군위군 대표 농산물 쇼핑몰인 ‘아이군위’는 언택트 시대에 군위지역 농가와 소상공인 소득 증대를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농산물 및 가공품 등 123개 업체가 입점해 1032개 품목의 우수상품을 판매하는 ‘아이군위’가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8일 밝혔다.
 
이는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가 오는 8월 22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25일간 모든 상품을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군위군 대표 농산물 쇼핑몰인 ‘아이군위’에서는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팸플릿. [사진=군위군]

이에 아이군위에서 전시된 주요 품목으로는 사과, 한과, 한우, 돼지고기, 대추, 표고버섯, 꿀, 쌀, 된장 등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군위군 김진열 군수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희망을 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군위군의 우수한 농특산물로 소중한 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맞이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군위군, 통합신공항 현장 소통상담실 확대 운영 시행

대한민국 공군 KF-16 전투기가 kc-330공중급유기로 부터 공중급유 받는 모습. [사진=공군]

군위군은 대구시의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기본계획 발표에 따라 토지 편입 여부, 보상 절차 등 관련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현장 소통상담실을 확대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현장 소통상담실이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건설과 관련한 주민 상담 등 현장 소통 창구 기능을 위해 2020년 11월에 개소하여 대구시‧경북도‧군위군 관계부서 직원이 현장에서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위치는 군위읍 도군로 2729에 있는 군위군새마을회관 1층이다.
 
이에 이번 확대 운영은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16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실시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에는 대구시에서 위촉한 법률‧세무‧감정평가 전문가를 배치하여 분야별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소통상담실을 통해 통합신공항과 관련한 군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