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13일(현지시간) 서울의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의 주요 중심가에서 '갤럭시 Z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을 상영하고 해당 지역을 보라 퍼플로 물들였다.

이 영상은 삼성전자가 10일(현지시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에서 공개한 영상으로, '갤럭시 Z플립4 X BTS' 협업 영상 두 편과 '갤럭시 Z 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이다.

서울 강남구 삼성역 사거리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해당 영상을 13일 서울 코엑스 일대의 케이팝 라이브(K-POP Live),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에이치 라이브(H-Live) 등 총 4개 빌딩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상영했다.

같은 시간 일본 도쿄에서는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 영상이 상영됐다. 이날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약 1500명의 소비자들이 영상 관람과 동시에 갤럭시 Z플립4∙Z폴드4 등 새롭게 공개된 혁신 제품들을 체험했다.


현장의 관람객들은 영상 속 QR코드를 촬영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해당 음원을 들을 수 있었고, 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했다.
 

일본 도쿄의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Z 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오후 4시(현지시간) 매일 수천 명이 오가는 미국 뉴욕 최대 중심가 타임스스퀘어에서도 이 영상을 상영했다. 당일 BTS 현지 팬들이 다수 모여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