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문자폭탄 하루 만통 받아...안타깝고 속상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훈 기자
입력 2022-05-30 2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같은 약속 하는 일 없게 투표로 도와달라"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30일 오후 부산 금정구 부산대 앞에서 변성완 부산시장 후보의 선거운동을 지원 유세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은 30일 "(위원장 자리가) 이렇게까지 힘들 줄은 처음에 몰랐다. 끝까지 안 한다고 버틸 걸 하는 생각을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박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86그룹 용퇴론'으로 윤호중 공동비대위원장과 갈등을 빚었던 것을 두고 "문자폭탄도 맞아봤다. 하루에 만 통이 오더라. 안타깝고 속상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참 쉽지 않더라. 곳곳이 보이지 않는 벽으로 가득했다"며 "(대선에 진 후) 국민들에게 다시 반성하고 변화하겠다는 약속을 하자고 제안했는데, 갑자기 나이 드신 분들 다 몰아내자는 주장처럼 이야기가 번지는 바람에 소란도 있었다"고 했다.

이어 "그래도 진통 끝에 제가 제안한 5대 혁신안을 선거 뒤에 추진하기로 발표했다"며 "청년 정치를 키워 더 역동적인 민주당을 만들고, 성폭력과 같은 범죄는 용서 없이 처리하며, 국민께 한 약속은 지키고, 언어폭력은 엄격히 징계하는 등 각종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사실 별로 새로울 건 없다. 그동안 당이 다 약속했던 상식적인 이야기들"이라며 "다시는 이런 똑같은 약속을 하는 일이 없게 좀 도와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 민주당 후보들에게 투표해 달라. 박지현을 믿고 함께해주는 분들과 해내겠다.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