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방선거] 울산 진보 3당, "반노동 낡은 정치세력에 울산을 맡길 수 없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울산) 정종우 기자
입력 2022-05-25 1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갑용 노동당 울산시당위원장, 김진영 정의당 시당위원장, 방석수 진보당 시당위원장은 25일 오전 10시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촛불 이전의 낡은 과거로 돌아갈 수는 없다. 과거의 낡은 정치, 구태 정치 이제는 청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사진=정종우 기자]

노동당, 정의당, 진보당 등 울산의 진보 3당은 25일 "반노동 낡은 정치세력에 울산을 맡길 수 없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이갑용 노동당 울산시당위원장, 김진영 정의당 시당위원장, 방석수 진보당 시당위원장은 이날 오전 10시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촛불 이전의 낡은 과거로 돌아갈 수는 없다. 과거의 낡은 정치, 구태 정치 이제는 청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울산 진보 3당은 "국민의힘은 자신들로 지방정치권력을 바꾸는 것이 정치발전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그것은 또 한번의 기만일 뿐"이라며 " 국민의힘은 낡은 정치세력으로 일관된 반노동 친재벌 정책을 주장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어 "지금 울산은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울산 진보 3당은 시민위에 군림하는 낡은 정치를 청산하고, 노동존중 정치, 주민을 섬기고 소통하는 새로운 정치로 더욱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