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음주운전 현장 사진 보니…변압기 '박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05-18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전에 단속 걸려, 측정 거부 채혈 요구

  • 변압기 충돌 인근 단전 사태, 동승자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술을 마신 뒤 운전대를 잡은 김씨는 차량으로 변압기까지 들이받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대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8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김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출근하는 차들로 붐비는 오전 8시께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강남구 청담동에서 주행 중인 차량이 눈에 띄게 흔들린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운전 중인 김씨를 붙잡았다. 이날 경찰은 6~7차례 신고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을 벗어나려던 김씨를 붙잡은 뒤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김씨는 이를 거부하고 채혈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채혈 결과를 보고 혐의를 확정 지을 예정이며, 결과는 일주일가량 뒤에 나온다"고 말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씨가 음주운전 당시 들이받은 변압기 사진이 올라왔다.

'영화배우 음주운전 추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는 사고 당시 충격으로 산산조각 난 변압기 사진이 첨부돼 있다. 사진 속엔 사고 충격으로 떨어져 나간 자동차 범퍼와 뒤로 밀려난 변압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씨가 차량으로 변압기를 얼마나 세게 들이받았는지 짐작 가능하다.

이 사고로 변압기가 망가져 인근 상가 4동과 가로등에 전기 공급이 일시적으로 중단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사고 현장 근처에 있던 한 누리꾼은 트위터에 "인근 스타벅스 결제 안 되는 중"이라는 글을 남겼다.

YTN에 따르면, 당시 차량에는 김씨 말고도 동승자 1명이 더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씨는 아역배우로 데뷔해 '아저씨', '이웃사람', '바비' 등 영화와 '여왕의 교실', '마녀보감' 등 드라마에 출연했다.
 

배우 김새론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