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오전 10시부터 판매 시작...멤버십 기반으로 협업 범위 확대 모색

[사잔=SSG닷컴]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스타벅스 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제휴 혜택 확대에 속도를 낸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 2022 서머 e-프리퀀시’ 상품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컬러를 포함한 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어 오는 이달 20일과 24일 오전 10시에 2차, 3차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SSG닷컴은 지난해부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온라인 단독 상품을 판매해 왔다. 이번에는 ‘스마일클럽’ 론칭을 계기로 지마켓글로벌 채널인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하나의 멤버십으로 신세계그룹 관계사의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구축의 일환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폴더블 형태의 캐리어 스타일 여행 가방 ‘서머 캐리백’ 5종과 다양한 여행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형태의 휴대용 오거나이저 ‘서머 캐빈 파우치’ 1종 등 총 6가지다.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SCK컴퍼니(스타벅스)가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으로 별도 기획한 ‘서머 캐리백’ 핑크, 블랙 색상이다.

사이렌 로고를 적용한 여행용 네임 태그 ‘서머 트래블 태그’를 포함한 구성이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e-프리퀀시 적립 완료 시 증정하는 레드, 그린, 크림 컬러도 판매한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온라인 전용 ‘서머 캐빈 파우치’ 크림 색상도 판매한다. 가격은 3만7000원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증정하는 그린 컬러와 핑크 컬러는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

양사는 이번 전용 딜을 시작으로 스타벅스 제휴 혜택을 본격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향후 '스마일클럽' 멤버십과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멤버십을 연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협업 범위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판매를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의 체감 혜택을 높이는 한편, 신규 멤버십 회원 유치에도 속도를 붙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코피아] 뉴스레터 구독이벤트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