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경영행정대학원, 제32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출범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영서 본부장
입력 2022-05-03 17: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목포대 경영행정대학원 제32기 원우회 출범식 단체사진 [사진=목포대학교]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경영행정대학원은 지난 2일 남악캠퍼스 창업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2022학년도 제32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제32기 최고경영자과정에는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대표 등 모두 41명이 입학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목포대 박민서 총장, 조영석 경영행정대학원장, 백지숙 평생교육원장, 이맹종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이재승 목포대 총동문회장, 김종식 전 목포시장, 박홍률 전 목포시장, 김산 전 무안군수, 장석웅 전 전라남도교육감, 위희수 최고경영자과정 고문, 조성철 목포신협 이사장, 최고경영자과정 각 기수 회장 등이 참석해 출범식을 축하했다.
 
김용옥 제32기 회장은 취임사에서 “목포대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전문 리더로서 자질을 함양하고, 더 깊이 더 멀리 보는 혜안과 통찰을 키우며, 목포대와 지역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앞으로 최선을 다해 원우회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목포대 박민서 총장은 “해가 갈수록 훌륭한 리더들이 더 많이 참여해 우리 원우회가 든든해지고 있다”며 "대학과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CEO와 관리자로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출범식에 최고경영자과정 32기 김용옥 회장과 원우회는 목포대학교 발전을 위해 대학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증했다.
 
목포대 경영행정대학원은 지역사회의 최고경영자가 필요로 하는 전문 지식과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과 대학이 하나가 되는 지역 연대 사업의 하나로 1991년 9월부터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 운영해 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