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세 자릿수' 인재 채용…플랫폼 경쟁력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유연 기자
입력 2022-04-15 11: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티몬]


티몬이 물리적 공간 제약이 없는 새로운 업무 형태인 '스마트워크' 시작과 함께 세 자릿수 인재 수시 채용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티몬이 수시 채용으로 뽑는 인력은 세 자릿수에 달한다. 채용 부문도 개발, 상품기획자(MD)직군, 기획 등 총 60여 부문으로 사실상 모든 분야다. 특히 MD직군의 경우 채용공고를 열어두고 적합한 인재가 지원하면 언제든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콘텐츠 에디터, 콘텐츠 운영 담당자, 콘텐츠 프로모션 디자이너 등 콘텐츠 부문 인력도 채용 중이다. 신사업 기획 담당자, 서비스기획자 등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과 서비스 영역 확장을 위한 인력도 뽑는다. 상품 품질 관리자, 개발 관리자 등도 채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데이터 분석과 활용을 위한 인재도 찾고 있다.

상반기 중 물리적 공간 제약을 없앤 '스마트워크'체제를 본격화하는 만큼 채용의 모든 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또한 재택근무와 거점 오피스, 공유 오피스 등 업무 접근성을 높이고 자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준비도 한창이다.

이수현 티몬 피플실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티몬이 추구하는 '브랜드 풀필먼트'를 본격화하고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직무역량 중심으로 티몬의 미래를 함께 할 인재를 모시고 있다”며 “티몬만의 일하는 문화, 스마트워크를 같이 새롭게 만들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