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4월 12일 컴백 확정…'체이스 에피소드2 마음'으로 돌풍 잇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3-25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DKZ 4월 12일 컴백[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그룹 DKZ가 4월 복귀를 확정했다.

DKZ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3월 25일 자정 DKZ의 일정 영상이 공개, 4월 복귀를 공식화했다.

앞서 '스포일러 이미지'를 통해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뽐낸 이들은 이번 영상에서는 차분한 분위기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흑백 무드로 엿 볼 수 있는 이번 일정 영상에 따르면 DKZ는 4월 12일 싱글 음반 '체이스 에피소드2. 마음(CHASE EPISODE 2. MAUM)'으로 복귀, '역주행 돌풍'을 이어간다.

컴백에 앞서 DKZ는 오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3일부터 9일까지는 콘셉트 필름을 오픈한다. 또 10일과 11일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DKZ는 구성원 재찬의 웹드라마 '시맨틱에러'의 성공과 함께 지난해 발매한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 '뤼팽' 등이 다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역주행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동키즈에서 DKZ로 그룹명을 변경하고 새 구성원을 영입하며 새로운 활동을 예고한바. 기존 구성원인 재찬, 경윤, 종형과 새 구성원들에 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