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2022 문화누리카드 기획프로그램 '슈퍼맨 프로젝트' 참여 가맹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3-16 12: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문화누리카드, 경기지역 47만명 기초·차상위 대상 470억원 지원

 

 '슈퍼맨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가 2022년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기획프로그램 '슈퍼맨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획형 가맹점을 모집한다.
 
16일 재단에 따르면 '슈퍼맨 프로젝트'는 도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자발적 카드사용이 어려운 계층(어르신, 장애인 및 단체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카드 사용 방안 마련을 위해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재단과 문화예술‧여행‧체육 분야 전문단체가 협업해 기획하는 경기도 문화누리카드 전용 프로그램이다.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해 총 4가지 분야(△모셔오는 슈퍼맨 △찾아가는 슈퍼맨 △문화상품 슈퍼맨 △경기문화누리공연몰)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서 공연·체험·여행 등의 콘텐츠와 함께 편의서비스(이동버스·식사 등)를 제공하는 ‘모셔오는 슈퍼맨’과 전문 단체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는 형태의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슈퍼맨’ 두 분야를 모집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으로 접수일 기준 가맹점 등록이 완료되었거나 진행 중인 전문단체 또는 사업장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가맹점은 문화누리카드와 '슈퍼맨 프로젝트' 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제안해야 하며 최종 선정된 가맹점은 '슈퍼맨 프로젝트' 홍보물 내 프로그램 소개 및 온라인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접수 기간은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이다.

접수방법은 재단 누리집 또는 경기문화누리 카페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기도, 경기문화재단이 도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여행‧체육활동 향유 기회를 지원하는 사업이며 2022년 도내 약 47만명의 대상자가 개인별 연간 10만원의 카드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주민센터 또는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고 12월 31일까지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