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좋소' 남현우[사진=왓챠 '좋좋소' 스틸]

웹드라마 '좋좋소' 남현우가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월 17일 에이스팩토리는 배우 남현우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에이스팩토리는 "'좋좋소'를 통해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 남현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인 만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남현우는 지난해 웹드라마 '좋좋소'로 데뷔, 현실적인 연기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신예다.

'좋좋소'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현실을 코믹한 상황 설정과 디테일한 현실 고증으로 녹여내 많은 청년과 직장인의 공감을 끌어내며 누적 조회 수 5300만 이상이라는 기염을 토한 화제의 드라마로 남현우는 극의 주인공 사회 초년생 조충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남현우는 첫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조충범을 현실 공감 캐릭터로 그려내며 배우로서 첫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디뎠다. 사회생활에 적응을 시작하는 어수룩한 사회 초년생에서 점차 시련을 겪으며 성장해 가는 조충범 역을 생활 밀착형 연기로 그려내며 극을 더욱 현실감 넘치게 이끌었다는 호평을 얻었다.

'좋좋소'는 1월 18일 시즌 4를 공개한다.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이스 팩토리는 배우 이준혁, 유재명, 윤세아, 김아중, 이시영, 이유영, 이규형, 장승조, 문정희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으며 tvN 드라마 '자백'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tvN '비밀의 숲2' 등을 제작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