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브랜드 캠페인 '단꿈상점'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 '단꿈상점'이 참신함으로 주목 받고 있다.

14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단꿈상점은 ‘대한민국 모두가 숙면할 수 있도록’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최적의 숙면온도에 대한 정보를 플랫폼으로 전달하며 숙면 온도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 맞춤형 숙면 솔루션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앞서 진행된 꿀잠 키트(Kit) 제공 론칭 이벤트에서는 약 8000여명에 달하는 고객이 잠 못 드는 사연을 소개하며, 숙면 온도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표현하기도 했다. 또 MBTI 유형분석을 활용해 숙면에 관한 메시지를 전하는 ‘숙면 MBTI’에는 4만 6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여하기도 했다.

캠페인 메시지 확산을 위해 진행된 웹 예능 ‘킹슬맨’도 주목받고 있다. JTBC 유튜브 채널과 단꿈상점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킹슬맨은 숙면을 팔기 위해 결성된 태스크포스(TF)팀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조회수 90만회, 매주 공개된 에피소드는 12월 현재 누적 조회수 508만회를 상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숙면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실감할 수 있는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건강한 잠을 자기 위해선 숙면 온도가 매우 중요한 만큼 자사도 다양한 노력을 통해 소비자들이 최적의 숙면 온도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숙면하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중 문화교류 흔적 찾기 사진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