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시민과 함께하는 ESG경영 선포식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광명) 박재천 기자
입력 2021-12-16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광명도시공사]

경기 광명도시공사가 15일 광명시민·임직원과 함께 ESG경영 확산을 도모하고자 ESG경영 선포식 및 ESG경영 특강을 진행했다.

선포식에 앞서 박승원 시장은 비대면 영상을 통해 ESG경영 축하 인사로 “공사의 사회적 가치와 친환경 경영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광명도시공사가 ESG경영 선포기업과 함께 연계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을 당부했다.
 
공사의 ESG경영 선포식은  시민대표, 공사 노·사협의회 근로자대표, 공사 사측대표로 ‘더 나은 미래,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시민과 임직원이 다함께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에 대한 실천과 의지가 담긴 ESG경영 선언을 선포했다.

이어 한국능률협회 ESG센터장 특강인 ‘ESG 경영의 이해와 배경’이라는 주제로 ESG에 대한 이슈와 주요사례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를 진행했다. 

또, ESG경영 일환으로 지난 11월에 진행된 적극행정 우수사례 발표자들에게 친환경에 앞장서고자‘나무와 숲’이라는 도서를 증정하여 자연과 생태에 대한 폭 넓은 이해와 ESG경영 실천을 기대하고자 자리도 마련했다.

한편, 박충서 본부장은 “코로나19 확산세임에도 불구, 광명시민들과 임직원이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가 무사히 진행됐다"며, "앞으로 ESG경영에 대한 중요성과 인식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