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방방곡곡 가고 싶은 장소 찾기' 이벤트 진행 … 전 국민 참여 가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1-12-08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5일까지 진행, 무작위 추첨으로 100명에 모바일 상품권 지급

  • 도 농기원-농산물가공연구회, '생명의 집'에 농산물 30개 제품 기증

 ‘2021년 경기도 방방곡곡 가고 싶은 장소 찾기’ 이벤트 포스터  [사진=경기도]

경기도가 오는 1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방문하고 싶은 도내 장소를 경기도청 누리집 멀티미디어자료실 내 사진으로 추천 받는 ‘2021년 경기도 방방곡곡 가고 싶은 장소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멀티미디어자료실에는 1965년부터 현재까지 도 관련 32만여건의 분야별 다양한 사진․영상자료가 등재돼 있으며 올해는 특히 미술관, 박물관, 사찰, 휴양림 등 도내 유명 관광지 및 아름다운 자연풍경 사진들을 게시했다.

‘2021년 경기도 방방곡곡 가고싶은 장소 찾기’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멀티미디어자료실 포토앨범에 올라간 사진 중 가장 가고 싶은 곳의 페이지 이름, 연락처를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오는 21일 발표하며 24일 총 1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문자 메시지로 지급한다.

박연경 도 홍보콘텐츠담당관은 “경기도 멀티미디어자료실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경기도의 아름다운 장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흥미롭고 생동감 있는 사진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생명의 집’ 기증식 모습   [사진=경기도]

 농산물 가공제품 30품목, 용인시 미혼모 시설 ‘생명의 집’에 기증

한편 경기도농업기술원과 경기도농산물가공연구회가 7일 농산물 가공제품 30품목을 용인시 미혼모들을 위한 시설인 ‘생명의 집’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을 돕기 위한 것으로 연구회원들이 직접 생산한 발효식초, 된장, 조청, 누룽지, 전통한과 등 30개 품목 400만 원 상당의 가공제품이 전달됐다.

정승옥 도농산물가공연구회 회장은 “이번 행사로 우리 농업인이 직접 가공해 생산한 우수 제품을 뜻깊게 활용할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 지역 주민·이웃과 함께 발전하는 연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으며 조금순 도농업기술원 농촌자원과장도 “이번 경기도농산물가공연구회의 나눔 행사에 감사드리며, 농업인 소규모 농산물가공 사업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품개발, 유통․판로개척 등을 계속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농산물가공연구회 역량강화 전문 교육, 농산물가공 사업추진 우수사례 발표, 우수 농산물 가공제품 전시와 같이 진행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