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한 공식 응원봉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12-02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임영웅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새 굿즈(상품)가 출시된다. 팬클럽 영웅시대를 위한 공식 응원용 봉이 드디어 베일을 벗은 것.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 측은 2일 "이날 오후 2시부터 11번가를 통해 임영웅 공식 응원용 봉을 단독 판매한다. 응원용 봉과 스트랩, 사용자 설명서,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돼 있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의 공식 응원용 봉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청량한 색상이 돋보이며 동시에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임영웅의 머리글자 'Y'와 'W'가 강조된 해당 응원용 봉은 LED 개별 제어가 가능하며 6개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 앱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어 팬들의 구매욕을 더욱 높일 예정.

무엇보다 공식 응원용 봉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돼있다. 응원용 봉과 가죽끈, 사용자 설명서, 패키지로 구성된 기본 버전을 비롯해 응원용 봉, 파워뱅크, 크레들, 미니 응원용 봉, 가죽끈, 마이크로 5핀 케이블, 포토 카드, 사용자 설명서가 들어 있는 스페셜 패키지(한정판)로 구성됐다.

오는 12월 16일에는 미니 공식 응원용 봉과 공식 응원용 봉 전용 파우치(크로스백)의 판매도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준비에 한창이다. 

임영웅 공식 응원봉[사진=물고기뮤직]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