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새로운 발견” 와디즈,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새 슬로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1-11-26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브랜드 핵심가치 전달로 고객과 소통 주력

  • 공간 와디즈서 ‘라이프디자인 워크숍’ 진행

와디즈가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담은 새로운 슬로건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을 공개했다. [사진=와디즈]

와디즈가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담은 새로운 슬로건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을 공개하고, 펀딩과 더불어 새롭게 확장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본격화한다.
 
와디즈는 26일 펀딩을 중심으로 스토어, IP 사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와디즈 플랫폼의 정체성을 담은 ‘펀딩으로 이끄는 우리의 일상 Design my own life’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서비스’로서의 의미를 담았다. 와디즈는 새로운 슬로건을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내 가치를 담아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이란 주제로 라이프디자인 워크숍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저마다의 가치를 전하며 브랜드를 만드는 라이프디자이너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행사는 서울 성수동 공간 와디즈 지하에서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주말 총 5회 차로 진행되며 △오이웍스 오수미, 이아영 대표 △라이프쉐어 최재원 대표 △알맹상점 이주은 대표 △쉘코퍼레이션 유은진 대표 △오롤리데이 박신후 대표 등이 연사로 나선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와디즈 굿즈와 2층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현장 참여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허지은 와디즈 브랜드마케팅이사는 “와디즈의 새로운 슬로건은 펀딩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디자인하는 사람들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서비스의 핵심가치를 담았다”며 “라이프디자인 워크숍을 시작으로 펀딩을 통해 삶을 주체적으로 이끄는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