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캐럴 12월 1일 발표 [사진=안테나 제공]

유희열·정재형·유재석이 소속된 안테나가 12월 1일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를 발표한다.

안테나 측은 지난 2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도입부 영상인 '인비테이션(INVITATION)'을 선보이며,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해당 영상에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담겨있다. 크리스마스 리스, 스노우볼 등이 놓인 별장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유희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을 비롯해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그리고 새로 합류한 이미주까지 안테나 전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차례로 소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 캐럴은 안테나의 새 식구가 된 유재석, 이미주가 참여하는 신곡인 만큼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로 발표하는 안테나의 캐럴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안테나 전 아티스트들이 모여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할 예정이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모토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여 온 안테나는 신곡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로 사람들의 일상에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올해 크리스마스를 더욱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