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여행 플랫폼과 제휴해 ‘해외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사진 =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인 'KKday'와 제휴해 해외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신라면세점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만원 적립금과 신라리워즈 포인트 13만5000점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Kday는 세계 11개국에 지사를 두고 개별 여행객에게 특화돼 해외와 국내의 다양한 여행상품·관광지 입장권·호텔·액티비티 등을 판매하는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최근 해외여행 재개에 따라 이달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신라면세점이 창이공항점을 운영하고 있는 싱가포르를 비롯해 태국·하와이의 현지 방역 및 위생을 반영한 여행지별 인기상품 기획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KKday의 추천상품 기획전에서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슈퍼프리미엄플러스 등급 및 상품별 최대 30%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적립금과 구매 금액별로 차등해 사용할 수 있는 13만5000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골드멤버십과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통큰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공통적으로 △골드멤버십 발급 △서울점은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포인트 2회 증정 △인천공항점은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8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선착순 600명에게는 신라프렌즈 키링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