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5명 채용, 채용 공고문 분석, 면접꿀팁 소개 예정

온라인 채용 설명회 포스터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제공]

경기평택항만공사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의 기간제 근로자 채용 원서접수를 앞두고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공사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교육분야 등 8개 분야 총 35명에 대한 채용공고가 진행중이며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관소개, 채용절차, 직무내용 등 채용관련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채용설명회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소개를 시작으로 채용 공고문 분석과 입사한 직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접속링크 등 상세한 내용은 경기해양안전체험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가능 인원은 접속인원 선착순 100명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종료 후에도 경기해양안전체험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명회 녹화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경기해양안전체험관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체험관 인재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체험관 근무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분야별 채용 예정인원은 교육(수상) 13명, 교육(일반) 14명, 시설관리(기계) 1명, 시설관리(전기) 2명, 시설관리(정보통신) 1명, 안내 1명, 미화 2명, 의무 1명으로 총 35명이다.

분야별 응시자격, 직무내용 및 전형절차 등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 또는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모집분야를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공통으로 실시하며 교육(수상, 일반)분야에 한해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