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라이프 언스토퍼블 2021'…유럽 시장 공략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수지 기자
입력 2021-10-12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지 미디어·거래선에 제품 소개…"가전 솔루션 제공"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가전, 라이프스타일 TV, 폴더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유럽 소비자들의 삶을 한층 풍요롭게 할 혁신 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온라인을 통해 버추얼(가상) 프레스콘퍼런스 ‘라이프 언스토퍼블(Life Unstoppable·멈추지 않는 일상) 2021’을 12일(영국 현지시간) 열었다고 밝혔다.

라이프 언스토퍼블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행사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하반기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유럽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에 소개하기 위해 삼성전자 유럽총괄에서 도입한 양방향 온라인 콘퍼런스·체험 플랫폼이다.

특히 올해는 ‘놀라움이 가득한 집(House of Surprise)’이라는 주제로 단편 영화 형식의 영상을 제작해 삼성 비스포크 가전과 에코시스템이 집 안의 다양한 공간에서 가족 구성원들의 취향과 요구를 어떻게 반영하는지 보여줬다.

벤자민 브라운 삼성전자 유럽총괄 최고마케팅책임자(CMO·Chief Marketing Officer) 상무는 “삼성전자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편리함을 넘어 우리 삶에 영감과 활력을 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집 안의 다양한 공간에서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비스포크 홈 라인업 △퀀텀 미니 엘이디(LED)가 적용돼 차별화된 화질을 제공하는 네오 큐엘이디(Neo QLED) 등이 함께 소개됐다.

특히 비스포크 홈 라인업은 비스포크 냉장고 외에도 △정수 기능에 냉수·온수 모듈을 선택해 추가할 수 있는 비스포크 정수기 △청정스테이션 일체형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등 주요 제품을 폭넓게 선보였다.
 

삼성전자 유럽총괄 직원이 12일(영국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버추얼 프레스콘퍼런스 ‘라이프 언스토퍼블(Life Unstoppable·멈추지 않는 일상) 2021’에서 비스포크 가전과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