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그룹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돌입해 오는 12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를 비롯해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 미국법인(USA) 등 그룹의 주요 계열사가 참여해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코스맥스 R&I센터(판교)를 비롯해 경영관리, 영업마케팅, 생산관리 등의 부문이며,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이번 채용에서 최종 합격하면 오는 12월부터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역량 검사, 역량 전형, 최종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AI 역량 검사는 지원자의 역량과 지원 직무와의 적합성을 평가하는 인·적성 검사를 말한다. 역량 전형은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평가하기 위한 실무진 면접으로 진행하고, 두 전형 모두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코스맥스그룹은 코로나19에도 이번 공채 모집에 앞서 지원자들과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진행했다.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지원자들과 실시간으로 인터뷰를 했고,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열었다.

또 그룹 내 다양한 직무의 재직자들이 참여해 실시간 상담을 제공한 데 이어 온라인 익명 게시판인 패들렛 애플리케이션에 채용 게시판을 개설해 회사 관련 정보를 공유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