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 거둔 토론토 블루제이스, AL 와일드카드 1위 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1-09-13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볼티모어 오리올스 상대로 22-7 승리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사진=연합뉴스]


류현진(34)의 소속 팀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볼티모어 오리올스를 상대로 22-7 대승을 거뒀다. 이 승리로 토론토는 아메리칸리그(AL) 와일드카드 1위에 올랐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토론토와 볼티모어의 경기가 12일(현지 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오리올 파크 앳 캠든야즈에서 열렸다.

경기 결과 토론토는 볼티모어를 상대로 22-7 승리를 거뒀다. 이 경기에서 토론토는 19안타(5홈런)를 때렸다.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는 시즌 44번째 홈런을 쌓았다.

토론토는 타선에 불이 붙었다. 1회 초 로우르데스 구리엘 주니어(토론토)가 만루홈런을 쏘아 올렸다. 이후 점수를 추가해 5-0을 만들었다.

2회 초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왼쪽 담장을 넘기는 1점 홈런을 기록했다. 2회 말에는 토론토가 3점을 내줬지만, 3회 초에는 10점을 달아났다. 승부가 일찌감치 갈린 셈이다. 랜덜 그리칙(토론토)의 좌전 2루타를 시작으로 6연속 안타 등 안타 9개, 볼넷 3개로 대량 득점에 성공했다.

이로써 토론토는 3연승을 기록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에 1-2로 패배한 보스턴 레드삭스를 승률에서 제치고 AL 와일드카드 1위에 올랐다.

3위인 뉴욕 양키스가 뉴욕 메츠를 이긴다면 토론토와 공동 선두에 오른다.

지난달 AL 와일드카드 4위였던 토론토는 무서운 기세로 선두에 올랐다. 최근 10경기 전적은 9승 1패(90%).

경사는 또 있다. 44호 홈런을 때린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오타니 쇼헤이(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와 홈런 공동 선두에 올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