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코리아레저, 온라인 시민참여혁신단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8-30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랜드코리아레저가 제3기 GKL 온라인 시민참여혁신단을 오는 9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사진=그랜드코리아레저 제공]

그랜드코리아레저(사장 유태열)가 제3기 GKL 온라인 시민참여혁신단(GKL Eyes)을 오는 9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민의 다양한 관점과 의견을 수렴해 혁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온라인 시민 참여단의 임기는 위촉 후부터 2022년 4월까지다. 이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투표·설문조사·홍보 등의 소통 활동 △관광 산업 침체 회복·국민 신뢰·안전·GKL 뉴딜 등을 주제로 한 국민 기획이다.

모집 인원은 50명 내외이며, 그랜드코리아레저 운영과 혁신 성장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은 그랜드코리아레저 누리집이나 국민생각함 누리집을 통해서 하면 된다. 

활동에 참여하는 단원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최종 활동 평가에 따라 최우수 단원 3명과 우수단원 6명에게는 사장·본부장 표창과 함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전병극 GKL 혁신경영본부장은 "온라인 시민참여혁신단을 통해 코로나로 침체한 관광산업 회복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모으고, 국민의 목소리를 조직 혁신 정책에 반영해 국민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