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CJ온스타일 픽더셀과 공동구매마켓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08-27 15: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서유기와 두 번째 콜라보...30일까지 공동구매 마켓 운영

[사진=티빙 제공]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이 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픽더셀’과 손을 잡았다.

티빙은 CJ온스타일 픽더셀과 △티빙 이용권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굿즈 등을 소개하는 ‘티빙X신묘한’ 공동구매 마켓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마켓은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티빙은 오리지널 콘텐츠로 지난 5월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 픽더셀 공동구매 마켓을 통해 ‘신서유기’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다.

티빙 관계자는 “최근 참신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MZ세대의 큰 관심을 받으면서 성장하고 있는 티빙이 픽더셀 공동구매 이벤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티빙의 다양한 팬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지난해 10월 CJ ENM으로부터 분할해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후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와 기술 고도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사업 강화를 위해 JTBC, 네이버와 협력에 나선 티빙은 올해 약 30여개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다양한 독점 서비스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