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 입주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 실시

한지연 기자입력 : 2021-08-11 10:58
백화점 등 대형유통사와 협업 브랜드 홈스타일링 전문가들에게 직접 컨설팅, 할인 구매 프로모션 혜택도

[GS건설]


국내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신개념의 입주 서비스를 선보인다.

GS건설은 백화점 등 대형 유통사와 협업해 실제 꾸며놓은 체험공간에서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받고 구매를 할 수 있는 원스톱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스타일링 서비스는 집을 채울 가구와 가전 등 인테리어 제품을 실제 가구에 비치해 입주예정자들이 직접 보고, 홈스타일링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받아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개념이다.

기존에도 건설사와 개별 가구 브랜드들의 콜라보레이션은 있었지만, 가구뿐 아니라 집에 들어갈 전체 인테리어 제품군을 컨설팅 받아 할인 구매 혜택까지 주는 원스톱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백화점 등 대형 유통사의 인테리어 전문가들뿐 아니라 개별 브랜드 담당자까지 참여하는 종합 홈스타일링 컨설팅으로 정해진 단일 제품이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입주 예정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점도 기존과 다르다. 

실제 최근 GS건설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함께 '방배그랑자이' 입주 기간에 맞춰 입주민들에게 최신 리빙 트렌드와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에는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 LG 오브제, 템퍼, 에이스침대, 리네 로제, 카르텔, 루이스폴센, 발뮤다 등이 참여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은 방배그랑자이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했다.

GS건설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업해 자이 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한 홈스타일링 등 입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분양마케팅에 집중했던 기존 마케팅에서 벗어나 입주 시점까지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한 만큼 신뢰도 높은 협업 파트너와 단지 여건 등을 고려해 지속적으로 입주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