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심신 성장에 도움 줄래요" 이색 호텔상품

기수정 문화팀 팀장입력 : 2021-07-28 07:53
위 호텔 제주·위 병원 제주, 가을 하늘처럼 상품 판매

​위 호텔 제주 앤 위 병원 제주가 오는 9월 1일부터 아이들의 심신 건강을 돕는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위 호텔 제주 제공]

위 호텔 제주 앤 위 병원 제주(WE Hotel Jeju & WE Hospital Jeju)가 오는 9월 1일부터 '가을 하늘처럼'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다채 레스토랑 조식 뷔페, 천연 암반수 사우나, 나만의 새집 만들기 프로그램 이용권, 성장 발달 점검이 기본 포함되는 상품이다. 

웰니스센터에서 숲 놀이 과정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메디웰센터에서 성장 발달 점검과 성장 치료를 통해 신체 발달 과정을 확인해볼 수 있다. 

'나만의 새집 만들기' 프로그램에는 미술 심리상담, 색채 심리상담, 산림교육 전문가 등 더 위(THE WE) 웰니스센터 전문 강사가 참여한다. 아이들은 숲에서 새소리와 함께 나만의 새집을 만들어 나무에 걸어보고, 제주의 식물과 곤충을 탐구하는 시간도 갖는다. 또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들으며 자연의 소중함과 공존에 대해 탐구할 수 있다.

메디컬센터에서는 아이 성장 발달 점검을 비롯해 체형과 체성분 분석, 성장판 분석을 해볼 수 있다.

2박 이용 고객은 메디컬스파센터에서 혈액과 림프 순환을 돕고, 성장점을 자극해 성장 발달을 돕는 '아이 성장 마사지' 혜택도 준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메디웰 크레딧'을 통해 메디컬센터 또는 웰니스센터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사랑하는 자녀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가을 하늘과 같이 맑고 푸른 마음을 갖고 살아가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에서 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