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2개 부문 1위 수상

현상철 기자입력 : 2021-06-24 13:50

[사진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온수매트 부문 3년 연속 1위, 올해 신설된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1위 등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WEI란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다.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신설 부문인 청정환기시스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실내공기질 관리의 패러다임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 공기청정 기능으로 생활공간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고, 청정환기 기능으로 내부의 오염된 공기를 밖으로 내보낸 뒤 외부의 새 공기를 필터시스템으로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온다.

최근에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은 그대로 이어받고, 가장 많은 유해물질이 발생하는 요리하는 시간 주방과 전체 집 안 공기질 관리까지 가능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키친플러스를 출시했다.

또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는 차별화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 가전’이라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 1도 단위로 정확하고 섬세한 온도를 구현하며, 분리 난방 기능으로 개인의 수면 스타일에 맞춰 좌우 온도를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15시간 연속 가동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더 케어(The Care)’ 제품은 기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편리함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업계 최초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으로부터 99.9% 이상의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살균인증마크를 획득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