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할까] 해외여행 못 가서 아쉬워? 호텔이 있잖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6-18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제공]
 

30도 안팎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이다. 쉼 없이 달려오다 돌아보니 벌써 6월도 중순이 지났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다. 정부에서는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이르면 오는 7월부터 단체 해외여행을 가능하게 한다고 발표했지만, 올여름 무작정 비행기에 몸을 싣는 것은 불가능할 듯싶다. 이번 여름 휴가도 가족과 호텔을 찾아야겠다. 국내 주요 호텔들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기획상품도 다양하게 내놨다. 여름 휴가, 해외여행을 대체할 호텔 상품을 소개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여름 휴가를 미리 즐길 수 있는 기획상품을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 내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1박과 덴마크 과실주 '템트' 제품을 포함한다. 선착순 20팀에 한해선 동국제약 마데카 제품세트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 사이트 '메이올웨이즈'에서 신규가입하면 반값에 살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객은 뷔페 '삼다정'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오는 7월 31일까지 '버거 투고(Burger To-Go)' 상품을 판매한다. 객실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오후 2시 퇴실 혜택을 포함한다. 여기에 버거세트(빅모 버거 1종과 감자튀김,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를 제공한다. 객실에서 먹을 수도 있고, 객실 밖에서 즐길 수도 있다. 상품 구입 고객은 접이식 쇼핑 카트 1종도 받을 수 있다. 

▲WE 호텔 제주는 오는 8월 31일까지 '별빛산책'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객실 1박과 '다채' 레스토랑 조식 뷔페, 천연암반수 사우나, 힐링 포레스트(치유의 숲) 프로그램이 포함된 상품이다.

호텔 옥상 '뜨레'에서는 바비큐 세트와 맥주 2잔을 제공한다. 별자리 관찰이 가능한 천체 망원경도 비치돼 있다.

2박 투숙고객에게는 과일빙수를 제공하고, 3박 투숙객에게는 웰니스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서킷, 아쿠아 바이크, 마인드, 아이랑)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 투숙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을 포함한 상품을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6월 25일까지다.

이른 휴가 계획을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 이 상품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과 객실 1박,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체력단련실 2인 혜택도 포함한다.

▲제주신화월드는 2박 전용 상품인 '워터 펀 파크' 상품을 판매한다. 객실은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랜딩리조트에서 투숙하면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장과 스포츠 펍 카페의 특별메뉴 이용권 1장, 록시땅 아기용품 세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객에게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장, 카페 특별메뉴 이용권 2장, 록시땅 아기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특별메뉴는 카츄버거와 디아볼라피자, 맥파이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한 기획상품 '2021 머스트 비 서머'를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이 제공되고, 망고 빙수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열대과일 디저트 세트(트로피칼 트레이)도 제공한다. 

트로피칼 트레이는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장의 작품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 특유의 감각적인 향수병 디자인을 본뜬 3단 트레이에는 망고 타르트부터 열대과일 향의 코코넛 무스에 젤리를 더한 코코넛 플라워, 레몬도브스 등 10여종의 디저트가 담긴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 개장을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한 한시 상품 '다이브 인투 몬드리안(Dive into Mondrian)'을 판매한다.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 2인 이용 혜택과 레스토랑 클레오 조식 2인 이용권을 담았다. 올여름에만 몬드리안 비치 타월과 아넷사 제품의 선크림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전통한옥 체험 숙박시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8월 31일까지 여름 상품을 판매한다.

객실 1박과 레스토랑 '사랑마루' 한정식 조식 2인, 한옥 빙수 2종 중 택1, 남원 주요 관광지 입장권(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2장으로 구성됐다. 빙수는 '망고 치즈 빙수'와 '팥빙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는 야외 수영장과 객실 이용을 포함한 '하프 데이 호캉스(Half day Hocance)' 상품을 선보인다. 객실을 9시간 동안 이용하면서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체력단련시설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무료 대여 혜택도 준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 가입하면 생맥주 할인권도 준다. 예약은 6월 30일까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선보이는 상품은 '이여호 패키지'다. 객실 1박과 주스 2잔, 보냉백 1개를 포함한 상품이다. 해당 기획상품은 오는 8월 말일까지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