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세계여행···레고그룹, ‘레고 아트 세계지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1-05-26 1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레고그룹 '레고 아트 세계지도' [사진=레고그룹]



레고그룹은 오는 6월 1일 자유로운 여행에 대한 염원을 담은 ‘레고 아트 세계지도’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레고 아트 세계지도 세트는 레고 아트 시리즈 중 가장 큰 규모이며 레고 사상 가장 많은 부품으로 구성됐다. 실제 1만1695개에 달하는 레고 2D 타일 브릭으로 가로 104cm, 세로 65cm의 멋진 세계 지도 레고 모자이크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또 특별한 조립식 핀이 포함돼 지도 위에 가장 좋았던 여행지나 나만의 버킷 리스트 여행지를 표시할 수 있다. 세계 지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작품 중앙에 오도록 베이스 플레이트를 조합하는 방법도 세 가지 제공한다. 이 중 빈 캔버스처럼 다양한 패턴을 표현할 수 있는 바다 영역은 이번 제품의 백미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별한 사운드 트랙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레고 아트 세계지도 세트의 사운드 트랙에는 세계 최초로 비행 없이 전세계 모든 국가를 방문한 덴마크 여행자 토르비에른 C. 페데르센과 지구상에서 가장 외딴 곳을 여행한 블로거 샤즈와니 바움가르트너가 참여했다.

피오렐라 그로브스 레고 아트 크리에이티브 총괄은 “레고 아트 세계지도는 여행을 할 수 없을 때도 집에서 편안하게 세계를 탐험하는 멋진 방법이 될 것”이라며 “이번 제품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모험에 대한 영감을 선사하고 소중한 여행의 기억을 추억할 수 있는 매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