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호텔신라 출신 김종범 총지배인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1-05-13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생활숙박시설에 호텔식 서비스 도입

[사진=김종범 이사 (체스터톤스 속초 총지배인)]


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김종범 전 호텔신라 그룹장을 총지배인으로 선임하고, 생활숙박시설에 호텔급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김종범 신임 총지배인은 삼성그룹 공채로 입사해 호텔신라에 21년동안 근무한 경험이 있는 호텔운영전문가로 호텔신라에서 5개 이상의 주요 부서에서 근무했다.

김 총지배인은 호텔신라 근무 당시 호텔사업부 표준작업지침서와 브랜드별 매뉴얼 수립 및 임직원 교육, 신라스테이 동탄, 서대문, 광화문, 서초 등 신규호텔 오픈 및 서울신라호텔 개보수, 통합운영시스템 구축, 서울신라호텔 객실 및 연회 마케팅, 임대사업 등 호텔 운영 전반에 대한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최근에는 호텔신라 자회사인 SBTM사에 그룹장으로 이직해 삼성그룹 주요 관계사 임직원의 해외출장시 항공 및 호텔 예약, MICE, 해외 행사 수주 등 폭넓은 영업 네트워크도 보유하고 있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측은 "생활숙박시설에 호텔식 서비스를 도입해 생활숙박시설의 서비스를 한 층 업그레이드하겠다"면서 "이번 영입을 통해 올인원 세컨하우스 시스템 구축과 더불어 글로벌 호텔수준의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현재 위탁운영사로 선정된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를 비롯해 향후 위탁운영을 맡게 될 생활숙박시설들에 체스터톤스만의 라이프케어 프로그램과 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도입할 에정이다.

이를 통해 생활숙박시설 위탁 운영의 프랜차이즈화를 구축, 향후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에 진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