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 식생활이 불균형한 현대인 위한 ‘가벼운날 효소습관’ 출시

정석준 기자입력 : 2021-05-11 14:52

[사진=그린스토어 제공]

그린스토어가 식생활이 불균형하고 위와 장이 건강하지 못한 현대인을 위한 미숫가루맛의 효소제품인 ‘가벼운 날 효소습관’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가벼운 날 효소습관은 주원료 귀리발효 효소가 베이스인 맛있는 곡물발효 효소로, 1포당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을 분해하는 역가 총 453,000 unit 이상을 함유하고 있다.

또 특허받은 부원료인 큐어자임-LAC와 큐어자임-ACE는 물론 현미발효효소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볶은검은콩 등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장인과 학생, 부모님, 아이들 등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가벼운 날 효소습관은 물과 우유, 두유, 샐러드, 요거트 등에 섞어 먹으면 더욱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자연을 생각하는 그린 색을 활용하였으며, 앞면에는 그린스토어 창립 10주년 엠블럼과 귀리 일러스트를 넣어 디자인의 세련미와 심플함을 더했다.

가벼운 날 효소습관은 분말형 스틱형태(3gx30포)로 휴대가 간편하며, 그린스토어 온라인 공식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건수 그린스토어 대표는 “역가 총 453,000 unit 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신제품 가벼운 날 효소습관은 직장인, 학생 등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며 “야식을 자주 먹거나,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등 식생활이 불균형한 요즘 위와 장 건강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나이가 들수록 체내 효소의 양은 줄어들기 때문에 우리 몸속에서 음식물 분해와 흡수에 어려움을 느끼게 됨에 따라 영양소 흡수와 원활한 음식물 분해를 위해 감소된 만큼의 효소보충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