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 식생활이 불균형한 현대인 위한 ‘가벼운날 효소습관’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5-11 14: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그린스토어 제공]

그린스토어가 식생활이 불균형하고 위와 장이 건강하지 못한 현대인을 위한 미숫가루맛의 효소제품인 ‘가벼운 날 효소습관’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가벼운 날 효소습관은 주원료 귀리발효 효소가 베이스인 맛있는 곡물발효 효소로, 1포당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을 분해하는 역가 총 453,000 unit 이상을 함유하고 있다.

또 특허받은 부원료인 큐어자임-LAC와 큐어자임-ACE는 물론 현미발효효소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볶은검은콩 등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장인과 학생, 부모님, 아이들 등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가벼운 날 효소습관은 물과 우유, 두유, 샐러드, 요거트 등에 섞어 먹으면 더욱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자연을 생각하는 그린 색을 활용하였으며, 앞면에는 그린스토어 창립 10주년 엠블럼과 귀리 일러스트를 넣어 디자인의 세련미와 심플함을 더했다.

가벼운 날 효소습관은 분말형 스틱형태(3gx30포)로 휴대가 간편하며, 그린스토어 온라인 공식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건수 그린스토어 대표는 “역가 총 453,000 unit 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신제품 가벼운 날 효소습관은 직장인, 학생 등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며 “야식을 자주 먹거나,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등 식생활이 불균형한 요즘 위와 장 건강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나이가 들수록 체내 효소의 양은 줄어들기 때문에 우리 몸속에서 음식물 분해와 흡수에 어려움을 느끼게 됨에 따라 영양소 흡수와 원활한 음식물 분해를 위해 감소된 만큼의 효소보충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