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알뜰폰 가입하고 스팸 차단 앱 '후후' 무료 이용하세요

오수연 기자입력 : 2021-05-10 10:19

후후앤컴퍼니와 에스원은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후후앤컴퍼니 제공]

스팸 차단 애플리케이션(앱) 후후 유료판이 에스원 안심모바일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에 기본으로 제공된다.

보이스피싱과 스팸 차단 종합 솔루션 기업 후후앤컴퍼니는 10일 에스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안심모바일의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에 '후후' 서비스를 기본 탑재한다고 밝혔다.

안심모바일은 에스원의 알뜰폰 브랜드로 타 연령대보다 상대적으로 피싱에 취약한 중장년층을 주요고객으로 한다. 안심모바일은 이들의 피해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자 후후앤컴퍼니와 손을 잡고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를 출시한다.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에는 후후앤컴퍼니가 개발한 '에스원 안심모바일-후후 전용 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앱은 후후 무료판과 달리 광고가 없으며 피싱 위험 전화 탐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 후후 무료판 이용자도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앱이 자동 전환된다.

이에 더불어 일상 화재사고 보장, 뺑소니·무보험차 상해 보장, 골프 활동 중 상해 보장, 대중교통 이용 중 상해 사망·후유 장해 등 100만원부터 1억원까지 보장하는 생활 안전 관련 보험 10종을 요금제 이용 기간 중 무료 제공한다.

허태범 후후앤컴퍼니 대표는 "합리적인 요금제에 통신 관련 범죄 예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분야의 기업·기관과 협업해 통신 안전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