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200만원 혜택이 제공되는 ‘ETS 토익기출 성적후기 이벤트’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4-29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YBM 제공]

국내 토익 주관사 YBM이 ‘ETS 토익기출 성적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ETS 토익기출 수험서로 토익 성적을 향상시킨 경험'을 주제로 토익 수험자의 도서 활용 스토리를 발굴하고 수험자들이 만들어 낸 성과를 공유하며 격려하는 기회로 삼기 위해 기획되었다.

YBM이 국내 독점 출간하고 있는 ‘ETS 토익기출’ 수험서로 학습을 한 수험자 중 토익 성적표를 인증할 수 있는 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유튜브 영상 후기, 틱톡 영상 후기, 텍스트 후기로 총 3개 부문이다. ETS 토익기출 수험서를 토익 시험에 활용한 방법, 학습 꿀팁, 교재가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된 점 등을 직접 제작한 영상과 텍스트로 응모하는 방식이다.

유튜브 영상 후기의 경우, 가로형 영상에 분량과 형식은 응모자가 자율적으로 기획하여 제작하면 된다. 틱톡 영상 후기는 세로형 영상을 1분 이내로 제작하면 된다. 숏폼 콘텐츠라는 특성에 맞게 짧지만 함축적으로 또는 재미있게 표현하면 된다. 텍스트 후기는 설문 양식의 응모 페이지에서 각 질문에 맞춰 자신의 후기를 남기면 된다.

성적 후기 콘텐츠는 오는 5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5월 25일 총 30명의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 기준은 콘텐츠 내에 교재의 우수성이 얼마나 잘 드러났는지, 응모 콘텐츠의 퀄리티가 얼마나 우수한지를 고려한다.

총 수상 금액은 200만원 상당으로, 유튜브/틱톡 부문 수상자에게는 최대 50만원, 텍스트 부문 수상자에게는 최대 1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YBM의 공식 온라인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YBM 출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