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금성침대 제공]

금성침대가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 ‘금성침대 구리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금성침대 구리점은 경기 동부권 최대 규모의 금성침대 대리점으로, 금성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서울 북부지역과 동부지역, 남양주 등과 우수한 지리적 접근성을 가진 위치로 동북부 수도권 상권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주변부에 아파트 단지 및 주택이 다수 밀집돼 있어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가족 단위 등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금성침대 구리점은 오픈을 기념해 제품의 20~3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자에게 방수커버 또는 고급 베개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금성침대 제공]

금성침대 관계자는 “수도권 동북부권을 아우를 구리점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오픈 이벤트를 통해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금성침대는 매트리스부터 프레임까지 침대의 A to Z를 직접 생산하는 것은 물론 환경에 가치를 두고 독자적인 국내 기술을 바탕으로 침대를 생산하고 있으며, 기능부터 품질, 디자인 등을 모두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금성침대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로 호평을 받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고 있는 이제훈을 모델료 기용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섬세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이제훈을 통해, 정직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