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한정판 토트넘 에디션 출시...“EPL ‘찐팬’ 모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1-04-23 17: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손흥민 등 소속 선수, 엠블럼 활용 제품 순차 출시

불스원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한정판 ‘불스원 토트넘 에디션’을 차례로 출시한다.

23일 불스원에 따르면 이 회사는 이번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국내 자동차용품 업계 최초로 토트넘 소속 선수, 공식 엠블럼을 활용한 제품 개발·판매 권한을 갖게 됐다.

불스원 토트넘 에디션 제품은 △엔진코팅제(불스파워 프리미엄, 불스파워 3중 코팅) △엔진오일(G-테크 스마트 5W-30) △불스원 프라자 전문가용 ‘BGC 유리막 코팅제’ △셀프 세차 전용 ‘크리스탈 퀵 코트’ 등 5가지 제품으로, 다음달까지 차례로 출시될 예정이다.

불스원은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하는 손흥민, 해리 케인, 가레스 베일,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등 4명의 선수가 활약하는 모습과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한정판 제품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불스원 토트넘 에디션 제품 중 불스파워 3중 코팅, 엔진오일 G-테크, 크리스탈 퀵 코트는 불스원 브랜드를 취급하는 카센터·세차장, 불스파워 프리미엄은 불스원몰을 비롯한 오픈마켓과 할인점, BGC 유리막 코팅제는 불스원 프라자에서 각각 구입할 수 있다.

토트넘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에 따라 폴딩 박스, 스포츠 타월, 텀블러 등 토트넘 공식 엠블럼이 담긴 굿즈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라이선스 계약을 담당한 불스원 관계자는 “국내 축구팬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는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 특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한정 판매하는 토트넘 에디션 제품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굿즈까지 알차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판 불스원 토트넘 에디션.[사진=불스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