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아주미디어그룹 데일리동방 직원 공개채용 2021.01.04(월) ~ 01.15(금), 18시까지 배너 닫기

현대차, ‘수소 상용차 비전’ 글로벌 웹사이트에 담았다

김지윤 기자입력 : 2021-04-20 09:48
상용 수소 사업 콘텐츠 집약 이산화탄소 절감효과 수치화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부문에서의 수소 비전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웹사이트 '현대 수소 트럭&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 웹사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수소 기술력과 관련 역사, 비전 등을 적극적으로 알려 수소 상용차 잠재 고객과 일반 대중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브랜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웹사이트에는 실제 생산·운행되는 수소 상용차인 '엑시언트 수소전기트럭'과 수소전기버스 '일렉시티 FCEV', 수소대형트럭 콘셉트카인 '넵튠'에 관한 정보와 'H2U' 등 수소 브랜드 캠페인에 관한 정보들이 게시돼 있다. 

또 웹사이트 내에 수소 상용차 판매 대수와 연동해 이산화탄소(CO2) 절감 효과를 수치화해 보여주는 세션이 구현돼 있어 수소 상용차가 탈탄소화에 기여하는 수준을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독일어의 총 4가지 언어를 지원한다. 

현대차는 수소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웹사이트를 잠재적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접점 및 수소 사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 수소 부문 전용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수소 상용차와 관련된 정보들을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했다"며 "수소상용차 시장을 선도하는 현대차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부문에서의 수소 비전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웹사이트 '현대 수소 트럭&버스'를 오픈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11회 헬스포럼-2021-05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