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이웃’ 자사 커머스 앱 미스할인·옐로우쇼핑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4-16 08: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객 서비스 편의와 혜택 제공하기 위해 ‘미스할인’ 리뉴얼 버전 오픈

[사진=꿈꾸는이웃 제공]


여성 트렌드 쇼핑 앱 미스할인·옐로우쇼핑 운영사 '꿈꾸는이웃'은 최근 서비스의 사용자가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IT기반 스타트업인 꿈꾸는이웃은 "미스할인과 옐로우쇼핑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공동구매 플랫폼의 장점을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5년간 달려왔다. 이제 300만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오는 4월 14일께 미스할인 리뉴얼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새로 공개되는 미스할인에는 오늘만 적립데이, 선물하기, 영상리뷰, 숨은 이벤트 등이 도입된다.

오늘만 적립데이는 매일 특정 상품을 구매하면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끌어올리겠다는 취지다. 꿈꾸는이웃 측은 마음에 드는 상품을 지인에게 선물하는 ‘선물하기’ 기능에 대해 “최근 모바일로 선물하는 문화에 맞춰 고객에게 최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 고객의 생생한 리뷰를 통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영상리뷰를 강조한 ‘리뷰 커머스’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회원을 위한 숨겨진 이벤트가 있다고도 덧붙였다.

김은용·이준용 꿈꾸는이웃 대표는 “고객이 만족하면 우리 직원들도 행복감을 느낀다. 꿈꾸는이웃이라는 사명처럼 우리 이웃인 고객이 늘 기분 좋은 쇼핑을 하는 게 회사의 목표이자 꿈"이라고 말했다. 이어 "300만 고객 성원에 힘입어 5년간 꾸준히 매출 성장세다. 올해는 적극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 개선을 통해 연 매출 500억 달성을 목표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